본문 바로가기
  • 내가 나를 기억하는 - DADA TISTORY
내돈내산

깔끔하고, 강릉 주문진 [썬리치 펜션]

by NAME_DADA 2023. 5. 30.

안녕하세요! 이번 1주년 여행으로 다녀온 썬리치펜션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간략하게 제가 갔던 펜션중에 가~장 뷰가 좋고, 깨끗했다고 말하고싶네요 : )

 

 


 

썬리치펜션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895

강릉 #썬리치펜션 은 주문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는 #주문진수산시장 10분도 안되는 거리입니다!

저는 뚜벅이로는 힘들었을거 갔고,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 : )

낮에 비가너무많이와서 밖을 못나갔더니 전체적인 건물 사진을 밤에 찍었어요!

 
 

저희는 강풍때문에 후문으로 들어왔어요! 왼쪽사진이 정문인데 바로앞이 바다인데.. 

바로앞이 바다여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문앞에 나오면 짜란

 

입구로 들어오시면 과자도 놓여있고 엔틱하게 꾸며놓으셨네용

바베큐이용은 개별이아닌, 밖에 공동바베큐장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비때문에 이용하지못햇지만 다음에온다면 이용해보고싶어요 ㅎㅎ

들어오면 보이는 전체적인 방분위기입니다.

방은 원룸? 정도에 크기이고, 침대랑 티비가 어마무시하게 커용ㅋㅋ

  
                                     요즘 인스타감성을 너무 잘 살리지 않은 펜션 아닐까 싶어요! 제취향 ㅎㅎ

헹 ㅋㅋ 거기서 찍은 전신샷입니다 : ) 원래 아래에 방석이있는데 제가 치워놨더니 안보이네요!

 

그 옆에는 바다뷰가 보이네요!

실제로 봐야 두배는 더 이쁘구요! 파도가 너무처서 무서웠지만, 그래도 바다는 너무조아요

 

좀 더 가까이 보이게 찍어봤어요 ㅋㅋ 파도가 정말..

바다는 비가 안올때 와야 더 이쁜거같아요 아숩

 
 
 
 
 
  •  
  •  

 

썬리치펜션 뷰

썬리치 펜션 뷰입니다 : )

 

티비 아래에는 수건이 배치되어있는데, 수건양 이렇게 많이 줘도 되나요?

수건을 많이 쓰는편인데, 넘나 좋아요

수건 아래에는 고데기부터 필요한 생필품을 넣어놨어요

여기서 사장님에 배려+센스가 돋보였달까요 ?

입구에는 주방이 있습니다!

주방도 정말 센스만점이었어요!

주방 위에는 와인잔+머그잔 분위기 내러오기 좋겠는데요?

아래 선반을 열면 커피포터도있고, 그릇, 도마, 냄비 하나도 빠짐없이 있었고

전자렌지도 있더라고요! 호캉스가뭐야 펜캉스해도 되겠어요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엄청깨끗했어요

핸드워시 , 바디워시, 샴푸, 린스 , 칫솔, 치약 , 폼클렌징 , 1회용 타월 까지

없는게 하나도없어요! 저희는 몰라서 이것저것 챙겨왔는데

방문예정이신분들은 아무것도 챙겨가지마세요~ 사장님이 준비해두셨답니다!!!

 

마지막으로 펜션 바로앞에는 바위가 엄청큰게있어요

#장수바위 라고하네요! ㅋㅋ 펜션앞 볼거리였달까요?


 

저랑 영찬이가 다녀온 숙박업소 중에서는 가장 최고이지 않았을까 싶어요!

장점을 설명하자면

1.주방사용이 가능함

2.바로앞 바다 , 눈뜨면 바다뷰

3.주방/화장실/침실 없는게 하나도없음

4.주변수산시장과 가까움

5.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함

더 많지만 이정도에 장점이 있어요!!

방문예정이신분들은 도움이 되셧길 바라고, 이번 여름휴가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 )

댓글